#전북극동방송 #행복한저녁즐거운라디오 #박준규pd #저녁에도반하나
하나님의 사랑과 위로가 스며드는 행복한 저녁 즐거운 라디오!
여러분은 자녀들에게 경제교육 어떻게 시키시나요? 한 지혜자는 이렇게 말합니다. “아들아, 딸아, 네가 부자가 될지 가난해질지는 얼마나 버느냐가 아니라 어떻게 쓰느냐에 달려 있단다. 실제로 ‘절약(thrift)’이라는 단어는 ‘번영하다(thrive)’라는 단어에서 유래됐단다. 가난이 문으로 들어오면 사랑은 창문으로 달아난단다.”
네모난 카드에 무한한 돈이 담겨 있는 것 같지만, 소중히 여기지 않고 함부로 사용한다면 정작 필요할 때 쓰지 못하는 일이 생길수 있습니다. 가족을 고생시키 않기 위해 부모님들이 힘써 경제활동을 하신 것은 자녀들이 꼭 배우고 알아야 하는 부분입니다. 풍족할 때는 더욱 낭비하지 않도록 해야하죠.
마가복음 6장 43절 말씀입니다. [ 남은 떡 조각과 물고기를 열두 바구니에 차게 거두었으며 ] 예수님께서 보리떡 다섯 개와 물고기 두 마리로 오천명을 먹이시고 난 뒤, 바로 하신 일은 남은 떡 조각과 물고기를 바구니에 거두신 일이었습니다. 많은 사람이 먹고 나눴으니 분명 쓰레기로 버려질 뻔 했던 것을 다 모으셨습니다. 남은 것을 가벼이 여기지 않으셨습니다.
하나님께서 베푸신 놀라운 기적, 그리고 그 후 은혜를 활용하는 일에 혹시 낭비되거나 버려지는 일은 없는지 돌아봐야겠습니다. 은혜는 또다른 이들에게 잘 흘러가야하니까요. 오병이어의 기적은 예수님께서 직접 가르쳐 주신 사랑의 경제교육이었습니다. 하나님 사랑으로 희망의 불을 밝히는 시간, 행복한 저녁 즐거운 라디오 지금 시작하겠습니다.
- 이전 게시글 이전 게시글이 없습니다.
- 다음 게시글 8월 12일(화) #행복한저녁즐거운라디오 라이브 #이브닝특강 #김형재 목사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