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극동방송 #좋은아침입니다 #박준규pd #아침에바나나
살아계신 하나님만 찬양하는 복된 아침! 좋은 아침입니다.
소프트뱅크 손정의 회장은 재일교포 3세로 세계 부자 3위에 오르기도 했습니다. 그는 일본 컴퓨터계의 황제라고 불렸는데요. 그러던 그가 야후를 인수하며, 거의 파산지경에 이르렀습니다. 엄청난 어려움에 빠졌을 때 ‘손정의 시대는 끝났다!’는 말이 전해졌습니다.
손정의 회장이 어려움이 닥치고 나니 사람들이 하나둘씩 소식을 끊기 시작했습니다. 밥먹을 돈이 없어 만엔을 빌리기 위해 메시지를 보냈지만 많은 사람이 거절했습니다. 그러나 그를 기다려 주고 도와준 400명의 사람들이 있습니다. 세월이 지난 후 그는 중국 마윈의 알리바바에 투자하여 재기에 성공했습니다. 일주일에 1조씩 불어나는 어마한 부를 쌓았을 때 그는 자기를 기다려 준 400명의 사람들에게 10억씩 보내줬습니다.
전도서 4장 12절 말씀입니다. [ 한 사람이면 패하겠거니와 두 사람이면 맞설 수 있나니 세 겹 줄은 쉽게 끊어지지 아니하느니라 ] 내가 친구가 되어주면 친구역시 나를 친구로 생각합니다. 예수님은 사람들이 손가락질하고 욕하는 세리와 죄인의 친구가 되어주셨습니다. 돈이 있건 없건, 좋은사람이건 나쁜 사람이건 예수님을 필요로 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친구가 되어주셨습니다.
아무리 굵은 밧줄을 여러겹 꼰다고 해도 더 큰 힘이 가해지면 끊어집니다. 하지만, 예수님을 중심으로 나와 친구가 삼겹줄로 묶여있으면 아무리 강한 힘도 끊을 수 없습니다. 어느 누구도 우리를 그리스도의 사랑에서 끊을 수 없는 복된 아침, 살아계신 하나님과 함께 일상이 기적으로 채워지는 복된 아침, 좋은 아침입니다. 시작하겠습니다.
손가락질하고 욕하는 세리와 죄인의 친구 #창조과학이야기 #마윤정교수님
2024.08.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