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왼쪽메뉴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라디오 프로그램

닫기
  • 편성표
  • 설교리스트
  • 특집방송
  • 추천컨텐츠
  • FEBC게시판

기도요청/응답사연

저희 가정을 위해 기도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축복합니다!! 작성일 2019.08.22 조회 수:331
작성자 예린이

샬롬~~

저희 가족은 9살 아들과 4살 딸을 양육중인 4인 가족입니다.


2년 전에 남편의 사업 실패 이후로 2년 동안의 세월동안 빚이 감당할 수 없을 정도로 늘어났습니다. 엎친 데에 덮친다는 말처럼 친정아버지의 식도암으로 인해 병원비를 감당할 수밖에 없는 상황이었기 때문에 제 때에 빚을 갚지 못하게 되었고 채권자들로부터의 전화가 하루에 수없이 오기 시작했습니다. 어떻게든 돈을 버는 대로 빚을 갚아왔지만 생활비가 턱도 없이 모자라는 상황은 어쩔 수 없는 현실이 되었습니다.


이로 인해서 남편이 심리적으로 심한 압박을 받아서 일에 집중이 되지 않아 그나마 벌던 생활비도 제대로 벌지 못하는 상황에 처했고 남편뿐만 아니라 저와 아이들도 심리적인 불안을 함께 겪고 있습니다. 이 어려운 가운데서 고마운 지인을 통해 남편과 함께 무료로 심리치료를 시작했습니다.


개인회생신청을 했더니 채권자들로부터 살고 있는 집까지 경매로 넘긴다는 통지를 받았습니다. 남편을 믿고 같이 투자 하다가 돈을 잃은 개인들의 빚까지 갚으면서 생긴 빚들은 회생신청에 포함시키지 않았기 때문에 그 후로도 갚으며 살아야 하는 상황입니다. 남편이 사업 시작하기 전에 일했던 직장에 다시 들어간 지 몇 개월이 되었습니다만 현재의 월급으로는 생활비가 너무나 모자라는 상황입니다.


앞으로 크게 염려가 되는 문제가 개인회생 인가가 되는 것도 중요하지만 인가가 되고 나면 그 날로부터 받고 있는 월급에서 거의 3분의 1을 매월 법원에 짧게는 3년 동안 내야한다고 합니다. 받은 월급으로 생활비가 지금도 모자라는 상황인데 3분의 1을 법원에 내게 되면 어찌할지 모르겠습니다. 이제 몇 개월 후면 집을 내주고 나가야 하는데 저희 4식구가 살 집을 구하려면 보증금조차 낼 돈이 없습니다.


그동안 어떻게든 해결해보려고 애써왔지만 이제는 저희 힘으로는 감당할 수 없는 현실이 되었기에 이제는 모든 것을 내려놓고 이렇게 기도 요청을 부탁드리게 되었습니다.


저희 가정에 처한 이 모든 상황을 놓고 기도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남편과 저 그리고 아이들의 심리적인 안정과 회복을 위해

2. 법원에 신청한 개인회생이 순조롭게 인가될 수 있도록

3. 저희 가정에 재정적으로 공급해 주심을 경험할 수 있도록

4. 이 모든 어려움을 주신 뜻을 깨닫고 모든 상황에서 오직 하나님을 경외하는 가정이 될 수 있도록


감사합니다. 축복합니다.

목록

댓글작성

전체댓글 (0)

프로그램 정보



제작 /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