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왼쪽메뉴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라디오 프로그램

닫기
  • 편성표
  • 설교리스트
  • 특집방송
  • 추천컨텐츠
  • FEBC게시판

신청곡/사연/의견

복음잔치 위해 기도해주세요~^^* 작성일 2018.02.22 조회 수:230
작성자 ym7337

샬롬~

좋은아침입니다.

늘 아침을 극동방송 "좋은아침입니다"와 함께 시작하는 당진 행복한 소망교회 정영미 전도사입니다.

저번에도 사연을 보낸적이 있는 복음잔치 소식과 중보기도 요청차 다시 한번 기도붙탁 드리고자 합니다.


2월 24일 토요일 오전 11시 "당진시 정미면 덕삼리 회관"에서 어르신들과 주민들을 모시고 경로잔치 1시간후  5분동안 복음이 선포됨니다.


어르신 40여분과 동내주민들께서 복음을 듣고 예수를 영접하시어 이 작은 동내에  교회가 세워져 주님만 예배하는 땅이 되길 소망하며 ~ 3년동안 홀로 사시는  어르신들을 반찬봉사로 섬겼는데 경로잔치를 허락하셔서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가끔~ 노루와 토끼가 뛰놀만큼 정겨운 시골동내이고 인심또한 후한 동내라..~ 섬김보다는 후덕한 사랑을 더 많이 받기에 3년 세월이 행복했습니다.


우리 교회는 가정교회입니다.

큰교회는 큰일을  우리는 작은 일로 주님께 영공돌리고자 시작한 ~ 글 몰라 까막눈이라 챙피해서 교회못가신다는 어르신들을 찾아가기로   기도하며 시작한 첫걸음을 보시고 주님께서 기쁘셨는지 같은맘을 가진 성도님들을 보내주셔서 작지만 행복한 섬김가운데 대전 권능교회 김호민 은사님이자 목사님께서 두나미스예술선교단과 함께~ 복음잔치로 섬겨주시게 되었습니다.


송옥석피디님 꼭꼭꼭 기도해 주실꺼죠~~ ^^*

저는 얼마전부터 가슴이 꽁닥꽁닥 뛰어서...직장 일하랴 ~잔치 100여명분 준비하랴~ 기도 중보자 모으랴`~~ 꼭 꼭 기도해주셔유~~  함께 섬겨주시는 행복한 소망교회 식구들 그리고 샘물호스피스 금요봉사선배님들 그리고 당진감리교회 권사님들~그리고 새소망교회 성도님들 감사인사 전합니다..


그리고 주님..주님만 영광받으시는 천국 복음잔치로 열어주세요


어르신들과 주민 분들에게 복음이 선포될때에 성령님 강하게 임재해주셔서 모두가 예수님을 구주로 영접하시도록 천국백성 되시도록 ~ 천국잔치가 열리도록 기도해주세요~


2월 24일 토요일 오전 11시부터 입니다.

한분도 빠짐없이 주민 모두 나올수 있도록 날씨또한 따뜻한 봄봄봄날 되게 하소서..`


당진 행복한 소망교회

010-3697-3313

목록

댓글작성

전체댓글 (0)

프로그램 정보



제작 /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