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왼쪽메뉴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라디오 프로그램

닫기
  • 편성표
  • 설교리스트
  • 특집방송
  • 추천컨텐츠
  • FEBC게시판
힐링 프레이즈

사연참여 게시판

제가 변화되었습니다. 작성일 2015.12.30 조회 수:605
작성자 나의길오직예수

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전주에 살고 있는 20살의 여대생입니다!

제가 오늘 사연을 적은 이유는! 저의 삶의 터닝포인트가 되었던, 소망없던 제 삶을 바꿔주신 하나님을 만나게 된 캠프를 소개하려고 적게 되었습니다.

저는 중학교3학년 때 부터 지금까지 비전캠프에 항상 참여하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그저 교회에서 가니까 가야지 하고 따라가서 그냥 무의미하게 앉아있고, 시간만 보내다가 왔었습니다. 그렇게 시간이 흘러 어느덧 고등학교2학년이 돼서도 어김없이 캠프를 갔습니다. 저는 그때도 , 이번에도 그냥 시간만 보내다 오겠지? 무의미하다이런 생각을 하며 캠프장에 갔습니다.

그렇게 캠프가 시작하고 제가 배정된 송이로 갔는데 늘 소극적이던 저에게 그동안 말을 걸지 않던 송이장분들과 달리 이때의 송이장 언니는 저를 챙겨주고, 함께 율동하자고 저에게 먼저 왔습니다. 그리고 이상하게 말씀도 귀에 잘 들어오고 그동안 믿기는 했지만 의심이 많던 제 마음속에 어느덧 예수님의 십자가의 그 사랑이 들어왔습니다. 목사님께서 한 말씀, 한 말씀 하실 때마다 화살이 제 마음에 박히듯 너무나 아려오고 마음이 아팠습니다. 그동안 보이지 않던 스텝들의 웃는 모습, 나를 위해서 기도해주는 스텝들이 너무나 눈에 들어오고 감사했습니다. 또한 늘 캠프중간 쉬는시간이 되면 교회친구들을 찾아, 정수기를 찾아 나가던 제가 송이장 언니가 기도하자는 말 한마디에 눈물을 흘리며 기도를 했습니다. 그 뒤로 저는 정말 예수님을 믿고 의심하지 않고 지금도 예수님을 사랑하는 제가 되었습니다. 초등학교 1학년 때부터 고등학교 1학년까지 제 마음속에 숨어있던 십자가의 사랑을 발견하게 해준 비전파워비전캠프가 너무나 감사하고, 다른 많은 중,고등부 친구들에게 소개하고 싶어서 글을 적게 되었습니다. 지금 이 사연을 듣는 수많은 중, 고등부 친구들과 함께 예배하고, 함께 예수님의 십자가 사랑과 하나님의 그 마음을 느끼고 싶습니다.

 

마커스의 그가 오신이유 신청합니다! 죄 많은 우리를 위하여 이 땅에 오신 예수님의 그 사랑을 다시한번 생각하는 시간이 되길 소망합니다.

목록

댓글작성

전체댓글 (0)

프로그램 정보

[종료]  힐링 프레이즈
토요일 15:00
제작 조안나 / 진행 강내우

찬양으로 치유하고 회복하는 은혜의 시간 힐링프레이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