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왼쪽메뉴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라디오 프로그램

닫기
  • 편성표
  • 설교리스트
  • 특집방송
  • 추천컨텐츠
  • FEBC게시판
좋은 아침입니다

신청곡/사연/의견

극동방송 좋은아침입니다 창조의소리 아침방송특별기획 10부작 - 제1부 작성일 2018.11.15 조회 수:2138
작성자 thdhrtjr

홈페이지용.jpg

위의 사진을 눌러주세요~ 유튜브 링크주소로 연결됩니다



매주 금요일 코너
좋은아침입니다 특별기획 10부작
창조의 소리 season 1 을 시작하며     

고등학교 시절까지.. 늘 제 마음속에 의심되는 생각이 있었습니다. 정말 저 나무를 하나님이 만드셨을까? 산과 강을, 바다를... 정말 하나님이 만드셨을까? ... 아버님이 목사님이어서 겉으로 믿는 척은 할 수 있었지만, 제 마음속 깊은 곳에서는 도저히 믿을 수 가 없었습니다. 믿고 싶었지만 결국 믿어지지가 않았습니다.

그런데요~ 살아계신 하나님을 만나면서 경험한 가장 큰 확신중의 하나는 하나님께서 이 땅을 만드셨다는 것입니다. [태초에 하나님이 천지를 창조하시니라  창세기 1:1] 이 말씀이 믿어진 것입니다. 창조가 믿어지니 예수님이 절로 믿어졌습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이 말씀이 믿어지십니까? 정말 믿어지십니까? 혹시 못믿겠다면 어떤 근거를 대야 믿으시겠습니까? 믿어진 것이 은혜라는 것을 새삼 깨닫게되는 아침입니다. 창세기 1장 1절의 말씀을 확실히 믿었던 사도요한은 자신의 복음서에서 예수님에 대해 태초의 개념을 넣어 명확하게 고백합니다.

요한복음 1장 1절 
태초에 말씀이 계시니라 이 말씀이 하나님과 함께 계셨으니 이 말씀은 곧 하나님이시니라
그가 태초에 하나님과 함께 계셨고 만물이 그로 말미암아 지은 바 되었으니 지은 것이 하나도 그가 없이는 된 것이 없느니라 그 안에 생명이 있었으니 이 생명은 사람들의 빛이라


오늘은 여러분에게 미리 말씀 드렸던 것처럼 창조의 소리란 코너가 진행됩니다. 하나님이 세상을 만드셨다는 것은 터무니 없는 소리라는 세상의 거대한 벽에 외치는 작은 몸짓입니다. 그렇지만 하나님께서 진행하라고 하셨구요. 순종했기에 열매의 크기에 상관없이 기쁨이 충만합니다.

10부작으로 진행될 이번 창조의 소리를 주님께 올려드립니다. 어려운 1년여의 기획을 거쳐 오늘 처음 여러분께 들려드리게 되었습니다.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방송이 될 수 있도록, 10부작까지 방송이 잘 제작될 수 있도록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이름없이 빛도없이 정말 많은 분들이 도움을 주셨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창조의 소리 요청사항이 있습니다. 휴대폰을 꺼내셔서 네이버와 다음 검색창에 2곳 모두
좋은아침입니다 창조의소리 라고 단어를 넣어 검색을 꼭 부탁드립니다. 
 
검색어에 오르면 예수님을 모르는 사람들이 이 방송을 더 많이 들을수 있습니다. 꼭 부탁드립니다~.

목록

댓글작성

전체댓글 (0)

프로그램 정보

좋은 아침입니다
월~금 07:00~07:50
제작 송옥석 / 진행 송옥석, 박자연, 이하영, 김겸

하루의 출발을 주님과 함께!
인생 최고의 복은 예수님을 경험하는 것!
하나님이 주시는 1초의 감동
오늘은 좋은 아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