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왼쪽메뉴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라디오 프로그램

닫기
  • 편성표
  • 설교리스트
  • 특집방송
  • 추천컨텐츠
  • FEBC게시판
양현민의 샬롬나잇

사연참여 게시판

대구이웃을 위한 사마리안들이 되어주세요 작성일 2020.03.08 조회 수:380
작성자 skdms452

안녕하세요? <대구이웃을 위한 사마리안들>입니다.
코로나19에 대한 온 나라적인 아픔을 보고 여러 필요들의 사각지대를 느끼며 특별히 대구경북지역의 긴박함 속에서 <대구이웃을 위한 사마리안들> 프로젝트로 개인과 지역교회 및 선교단체와의 동역 및 개인 참여자의 동참 운동이 있습니다. 의료팀, 지역교회들등과 연대하며 Platform Ministry를 하고 있습니다.
주님이 이 아픔의 순간가운데도 그 슬픔을 들으시고 손 잡아주시리라 여기며 그러한 손과 발이 되기로 하였습니다
 함께 마음을 나눕니다


 세가지 프로젝트가 진행중입니다.
하나<마스크십일조챌린지>는 마스크를 마스크센터로 기부하시면를 대구광역시청 노인복지과와 대구 지역 교회들을 통해 대구 시내 258개의 장애인, 요양 시설 거주 노인들에게 직접 전달하게되는 릴레이 챌린지입니다.


프로젝트 둘. <교차로에서 일어나는 일>은 코로나19와 관계 없이 의료진의 정기적인 케어가 필요한 분들이 원래 받아야 하는 기본적인 의료서비스 조차 받지 못하고 있습니다. 기존의 취약 지대와 코로나19와 교차 영역에 있는 이들을 위한 지원을 연결합니다. 지역 의료 선교회의 적극적인 움직임을 기대합니다.(취약 계층 의료봉사지원, 요양 시설 물품 지원, 장애인 및 취약계층 생활 지원인 봉사 등)


프로젝트 셋. <OOO가 쏜다쏜다쏜다!>는 대구 내의 소상공인들 또한 우리와 함께하는 이웃입니다. 이 프로젝트는 상생을 위해 대구 내 자영업자가 판매하는 물품/음식을 구매해주십시오. 그 물품이 대구 내의 지역 교회를 통해 어려움이 있는 대구 내 취약계층 이웃에게 전달됩니다.

페이스북.인스타그램.카카오채널에서 <대구이웃을 위한 사마리안들>을 검색해보세요.
자세한 사역소개를 보시고 한국사회를 위하여 관심사역들을 동참해주시길 요청드립니다.


 *지원 사역 소개 및 후원 문의
지원서(구글폼) : https://forms.gle/pTvT3GKnPHBzSfHT7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samaritan4daegu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samaritan4daegu
카카오채널 : http://pf.kakao.com/_Vkxkxjxb
유투브<전도사닷컴>에서 <대구 이웃을 위한 사마리안들>사역소개인터뷰
https://youtu.be/7DZNLELGVeU


[대구 이웃을 위한 사마리안들] 기도제목


1. 고난 중인 우리 민족공동체의 고통안에 주여 치료와 회복의 은혜를 충만하게 부어 주옵소서.


2. 마스크가 전염이 넓은 대구와 경산지역에 꼭 필요한 의료기관, 요양 및 보호수용시설 수용자들, 종사자들에게 긴급히 필요합니다. 전국의 그리스도인들 안에 마스크 나누기 십일조 운동으로 이웃사랑이 일어나게 하옵소서.


3. 마스크 보내기 운동의 대구 마스크센터로 섬기는 대구화원교회, 동도교회 등 센터들의 섬김을 통해 그리스도의 사랑이 전달되고 교회들이 힘을 얻게 하옵소서.


4. 중증치료 현장에서 환자치료와 환자이송에 매일 수고하는 의사들, 간호사들, 응급구조사, 소방인들의 헌신과 희생을 위로하소서. 현장에 더욱 필요한 경력간호사들의 지원이 전국에서 일어나 인원이 채워지게 하소서.


5.대구와 경산시 내외의 지역교회 의료선교회들이 지역내 의료케어의 공백에 노출된 시설들을 찾아 의료봉사로 섬기는 운동과 참여가 일어나게 하옵소서.


6. 이런 어려움에도 이웃들을 돌보는 소상공인들, 자영업 가게들의 식품과 물품을 후원해 아려운 이웃에게 전달하오니 주여 서로서로 돌보는 사랑의 온정들이 일어나게 하옵소서.


주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목록

댓글작성

0/400자

 

전체댓글 (0)

프로그램 정보

[종료]  양현민의 샬롬나잇
월-금 23:00~24:00
제작 양현민 / 진행 양현민

하루를 찬양과 함께 마무리하며 주님 안에서 평안한 쉼을 갖도록 돕는 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