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왼쪽메뉴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라디오 프로그램

닫기
  • 편성표
  • 설교리스트
  • 특집방송
  • 추천컨텐츠
  • FEBC게시판

신청곡/사연/의견

익명 요청~ 작성일 2020.04.06 조회 수:171
작성자 꽃길보다갓GOD길
<성교육 관련 34개단체 기독자유통일당 지지선언에 따른 성명서 --- 기독자유통일당 중앙당사 4.6>

현재 대한민국에서는 오랜 시간에 걸쳐 사회 깊숙이 침투한 젠더 이데올로기를 바탕으로 개방적 성교육이 이루어지고 있다. 공교육 현장에서의 개방적 성교육은 무분별한 성행위를 조장하며, 급진적 페미니즘을 세뇌시켜 아이들의 성가치관에 혼란을 주고 있다.

잘못된 성교육의 위기 속에서 기독자유통일당이 급진적 젠더평등교육이 아닌 성경적 가치관을 바탕으로 한 남녀양성평등 교육과 가정, 출산, 생명의 가치를 수호하는 정책을 발표하였다. 이에 우리는 남녀양성평등이라는 헌법 위에서 우리의 미래 세대가 건전한 성 윤리관을 가지고 성장할 수 있는 기독자유통일당의 정책을 적극 지지하는 바이다.

최근 초중고 학교들과 각 지역의 성문화센터 등에서 이루어지는 급진적 성교육은 크게 세 방향으로 전개되고 있다. 첫째, 성은 수치스러운 것이 아니고 자연스럽고 즐거운 것임을 가르친다는 명목으로 성기의 구조와 명칭을 사실적으로 알려주고, 자위나 남녀의 성행위를 노골적으로 보여준다. 둘째, 청소년들의 섹스할 권리와 안전한 섹스를 위한 명목으로 콘돔, 경구피임약을 비롯한 피임방법을 가르친다. 이러한 교육은 ‘피임만 잘하면 성관계를 해도 된다’는 메시지를 전해준다. 셋째, 남녀 이외에 다양한 성이 존재하고 성적자기결정권이라는 명목으로 자신이 성을 선택할 수 있다고 가르치며, 모든 성은 평등하고 차별받지 않아야 한다면서 동성애를 옹호한다. 이러한 젠더평등교육을 위해 책정된 성 인지 예산이 31조 7천억 원이나 된다. 이는 25조 일자리 예산보다 거의 6조7천억 원이나 많다. 급진 페미니즘, 성적자기결정권, 성별정체성, 젠더, 피임법을 가르치기 위해서 이토록 엄청난 예산을 쏟아 부어야 하는지 국민들 대다수는 이해할 수 없을 것이다. 

특히, 최근 젠더평등교육이 심각하다. 대한민국은 헌법적 가치로 평등이 보장되어 있음에도 불구하고 평등을 법제화 하려는 시도가 계속 일어나고 있고 아이들에게 교육으로 강요하고 있다. 사회의 불평등을 강조하면서 성교육시간에 평등교육이라는 명목으로 페미니즘 교육이 빈번히 실시되고 있다. 서구에서도 논란이 많은 페미니즘이 교육 분야에서 의무적으로 실시되고 있는 심각한 상황이다. 성도덕이 배제된 무분별한 성행위를 조장하는 성교육으로 인해서 대한민국의 청소년들은 조기 성애화와 성중독, 성폭력, 성병, 임신과 낙태, 피임부작용으로 인해 정신적 보건적 위기에 심각하게 방치되고 있다. 특히, 태아를 원하지 않는 임신의 결과물로 세뇌시킴으로써 출산과 결혼에 대한 부정적인 의식을 심어준다. 급진적이고 개방적인 젠더 페미니즘 교육은 남녀 갈등을 조장하고 나아가 남녀 외에 다양한 젠더를 인정하게 함으로써 성별정체성의 혼란을 가중시킨다. 이런 젠더평등교육은 교육이 아니라 궁극적으로 남녀갈등을 조장하고 성윤리를 파괴하며 성별을 해체시켜 가정을 파괴하려는 젠더 이데올로기 실현을 위한 이념의 도구일 뿐이다. 성교육의 폐해가 이렇게 심각함에도 불구하고 보수를 자처하는 정당들조차 성교육 뒤에 숨어있는 이런 급진 페미니즘과 젠더 이데올로기를 제대로 파악하지 못하여 적절한 정책을 제시하지 못하고 있는 상황에서 기독자유통일당의 성교육 정책이 나온 것은 매우 시의적절하고 다행스러운 일이라 하지 않을 수 없다.

우리는 기독자유통일당의 성경적 가치관에 기반을 둔 성교육 정책들을 적극 지지하며, 앞으로 대한민국의 헌법과 정체성을 파괴하는 사회주의 이념 세력에 대항하여 가정과 생명 존중의 가치를 실현하는 정당으로서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한다. 또한 남성과 여성에 대한 올바른 성 개념과 책임과 절제의 성 윤리, 결혼과 가정의 가치를 가르치는 바른 성교육 정책을 실현하여 건전한 대한민국을 세우는 일에 더욱 노력해주기를 바란다.

전국학부모단체연합 사무국장 박진우
목록

댓글작성

전체댓글 (0)

프로그램 정보



제작 /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