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왼쪽메뉴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라디오 프로그램

닫기
  • 편성표
  • 설교리스트
  • 특집방송
  • 추천컨텐츠
  • FEBC게시판

기도요청/응답사연

기도의 동역자가 되어주세요 . 작성일 2019.10.18 조회 수:347
작성자 Credos

기도제목.


1.아들이 상담소에서 상담을 성실히 받아 왜곡되고 잘못된 부분이 회복되고 치유되어서 하나님의 존귀한 자녀로 하나님께 영광 돌리길 원합니다 .
(사 62:12  사람들이 너를 일컬어 거룩한 백성이라 여호와께서 구속한 자라 하겠고 또 너를 일컬어 찾은 바된 자요 버림 바지 아니한 성읍이라 하리라)

2.우리 부부가  하나님의 말씀과  뜻 안에 지혜롭게 연합하게 하소서.
(고전 1:24 그리스도는 하나님의 능력이요 하나님의 지혜니라)

3.상담소에서 사역하는 모든 사역자들의 건강을 지켜주시고 성령의 권능으로 덮어 주소서.


안녕하세요 .

저는 신천인 아들을 둔 권사입니다 .

아들이 신천지에 있다는것을 안지 딱 2년이 되어갑니다.


아마도 대학 들어가서 바로 신천지 교육을 받을것 같고.

우리가 안 건 최소 3.4년이 지난 이후인것 같아요.

그 충격으로 제가 공황장애를 겪으면서 아들을 회복 시키는것에 집중 할수가 없었어요.

저는 이 일을 통해 하나님과의 만남속에서  종교인이였던 나의 허물을 벗고 하나님의 자녀로 새롭게 세워지고 또 아들이 도구가 되어 우리 가정을 세우고  하나님 안에 온전히 거하게 하셨답니다 .

이젠  도구가 되었던 아들이 제자리로 돌리시려는 하나님의  계획하심을 봅니다.

11월 20일부터 4주간(11/20.26.12/10.24) 부모상담을 시작으로  아들은 상담소로 이끄는  프로젝트가 시작됩니다.


아들의 일을 아는 사람은 엄마인 나와 아빠 ,여동생 그리고 이모만 알고 있어요.
매일 출퇴근 하면서 극동방송 들으면서 소망의 기도에 중보기도 요청을 할까 . . 이렇게 생각만 하고 있었는데
이번주는 월,수,금 . . 계속 다니엘이 어려움에 처해 있었을때 그의 친구들에게 기도 요청했던( 다니엘 2:17)말씀을 계속 접하게 하시면서  기도의 동역자를 소망의 기도 중보팀으로 두기로 결단하고 이렇게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하나님의 생각은 우리의 생각과 달라 이렇게 전혀 예측할수 없는 곳에서 이루어지나 봅니다.
이제는 하나님의 다스림속에 우리 가정이 있음을 확신하기에 두려움(공황장애)을 극복하고 문제 앞에 정면으로 섭니다.

아들이 그 곳에서 익히고 배웠던 그 모든 것들이 하나님 앞에서 창과 방패가 되어  하나님의 나라를 이루는데 소중하게 사용 될것을 확신하며  , 또
아들이 상담소에 갈수 있도록 마음을 열어주시고, 또 상담 받는동안 저들과 철저하게 차단 될수 있도록  천군천사가 울타리가 되어 지켜주시길 간절히 기도하며 기도 요청을 드립니다 .

함께 해주실것을 믿고 감사드립니다.


 








목록

댓글작성

전체댓글 (0)

프로그램 정보



제작 / 진행